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천안 벽산컴퓨터 리싸이클(주)의 <매입 절차에 대한 안내>

by 벽산컴퓨터 2017. 4. 2.

사전에 공지하여 드린 것처럼 4월 5일까지는 사장님의 신장결석 수술관계로 인하여
<영업시간이 1시부터 6시30분까지>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다행히도 수술은 잘 마치고 순조롭게 회복 중에 있습니다.
같이 걱정하며 문자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

벽산은 폐컴퓨터, 불용컴퓨터, 중고컴퓨터, 모니터, 노트북, 부품, 서버, PCB기판...등을 전문으로 합당한 가격에 매입합니다.

 

※ 간혹 모니터 중 패널이 재사용 안되어 수출이 안되는 드문 경우는 매입 불가능 사유를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.

 

<스피커와 키보드, 프린터>는 매입이 안되구요.

서버, 컴퓨터, 모니터, 노트북, 부품, PCB기판, 전선, 컴퓨터스크랩은 매입합니다.


☞ 컴퓨터의 경우는 케이스 고철 가격과 부품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.

매입확인서를 매 건마다 작성하여 가격이 1,000원이 될 지언정 계좌 입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

 

또한 물건을 가져오신 모든 분들은,


♧ 신분증 복사로 본인 물건임을 확인합니다.


♧ 매입확인서 작성을 합니다.


♧ 사용가능한 부품이 있는 경우, 테스트하고 견적을 받고 본인 계좌로 이체를 합니다.


이체하는 사이, 늘~ 차 한잔을 권유하고 있습니다.

지역 사회와 함께 하고자 매입이 가능하던지 가능하지 안던지 사람사는 대화로 소통하는 사업장이 되고자 하고 있습니다.

 

장사를 하다보니 돈을 안주거나 느리게 주거나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.

하지만 저희는 줄 돈은 정확히 바로 드리는 것이 방침입니다.

이건 일적인 부분만이 아닌 개인적인 성향입니다.

그런 마인드가 있기에 합리적인 가격에 팔고 사고 하여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소규모 사업장이지만 지금까지 유지를 해 가는 것 같습니다.

 

단골 고객이 생기고 지인 분을 모시고 오면서... 사람 사는 이야기를 나누며...다른 사람에게 어떻게든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.

 

단,

- 누군지 모르는 분이 놓고 가거나

 

- "그냥 폐기해 주세요" 요청하는 드문 경우

- 또는 "기증하는데 수익금으로 더불어 같이 기증해 주세요" 하는 분은 제외하고요.

 

(이 경우는 누적 관리 대장에 기록하여 정기적으로 후원 시 추가 기증을 하고 있으나 지금까지는 드문 경우입니다. 현재까지 몇 분이 지속적으로 가져오시는 분이 있기는 합니다.)

 

찾아서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노력하는 벽산입니다.

그리고 매입 물건은 현금이 아닌 계좌이체로 모두 해드리고 있습니다.

 

참고로 매입확인서를 작성하는 이유는 이전에 한 번 본인 물건이 아닌데 팔러 오신 분이 있었습니다.

테스트 시, 구두로 본인 물건임을 재차 확인 후 20만원대에 매입 후 계좌이체 하였습니다.

 

그 때 서류없이 매입 후 경찰서 조사를 받게 되었습니다. 그 당시 받은 조언이 매입확인서를 받아두고 계좌이체를 하면 그런 불미스러운 일에 연류되지 않으며 책임을 묻지 않는다는 내용의 조언을 들었습니다.

 

업무적으로 일거리가 늘어난 것은 사실이나 이런 절차를 거치면 오히려 안심하고 매입할 수 있어서, 여유있는 마음으로 방문하시는 분을 맞이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.

 

찾아서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늘~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.

 

올 봄 건강하십시요^^


벽산컴퓨터 리싸이클(주)드림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 

 

건강한 모습으로 퇴원 후 사무실에 잠시 들렸습니다.

일전에 노트북 사 가신 학부형 아버님이 아이들을 위한 교육용 컴퓨터를 한 대 구입하고 가셨습니다.

사용해 보시고 다시 방문해주신 분께 감사드립니다.

 

다양한 병명으로 입원생활을 하시는 분들을 보면서 건강이 모든 일의 우선이구나... 싶습니다.

좋은 한 주 되시고 따뜻한 봄을 맞아 늘 건강하세요.